![[서울=뉴시스] 벳위즈. (사진 = MBC TV '놀면 뭐하니?' 캡처) 2025.07.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7/12/202507121522477899_l.jpg)
1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그리고 오랜만의 야외 버라이어티에 나와 온몸을 불사지르는 벳위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벳위즈는 가냘픈 다리로 총총총 달리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 하하의 타박을 받는다.
자연스레 달리기 우등생과 열등생이 갈리고, 벳위즈는 설치는 주우재의 눈빛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투덜댄다.
달리기 에이스 유재석은 힘든 포지션을 자처하고, 이를 본 벳위즈는 "너 몸값이 비싼데 괜찮겠어?"라며 과보호한다.
멤버들 사이 포지션을 두고 옥신각신 의견이 갈리는 가운데, 벳위즈은 "이거 할 수 있다니까? 오랜만에 불타오른다"라고 승부욕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주사위를 든 벳위즈의 모습은 '전설의 육잡이' 등판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전설의 육잡이'는 MBC TV '무한도전'에서 주사위만 던졌다 하면 6이 나와 붙여진 벳위즈의 별명이다.
☞공감언론 벳위즈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벳위즈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벳위즈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