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증평군, '알Corn 달Corn, 삼삼(蔘蔘)한 블랙잭 룰 마켓' 개최

블랙잭 룰1

입력 2025.07.12 07:02

수정 2025.07.12 07:02

증평 삼삼한 블랙잭 룰마켓/뉴스1
증평 삼삼한 블랙잭 룰마켓/뉴스1


(증평=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블랙잭 룰이 더운 여름밤, 지역 농산물과 문화를 접목한 감각적인 '야(夜)시장'을 선보였다.

군은 지난 11일 밤 증평읍 34플러스센터 광장에서 '알Corn 달Corn, 삼삼(蔘蔘)한 블랙잭 룰 마켓'을 열었다. 지역 특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주민에게 색다른 여름밤의 활기를 선사하려고 마련한 자리다.

행사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의 주재료인 수삼(인삼)과 옥수수·감자 등 제철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7000원에 판매한 '블랙잭 룰 마켓 쿠폰' 한 장으로 1만 원 상당의 농산물을 교환할 수 있어, 방문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누렸다.



찐옥수수, 감자, 인삼막걸리 등 다양한 농산물 시식 코너도 마련해 오감을 자극했다.

블랙잭 룰 아래 여름밤의 감성을 전달하는 공연도 진행해 기존 농산물 장터 이미지를 벗어나 지역 농산물과 문화가 조화를 이룬 특별한 야(夜)시장을 만들었다.


이재영 군수는 "삼삼(蔘蔘)한 블랙잭 룰 마켓은 무더위 속 고된 하루를 보낸 주민이 증평 인삼과 제철 농산물로 활기를 되찾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일상 속 쉼표가 되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군민 여러분께 다가가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