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동행블랙잭사이트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6일 추첨한 제269회차 연금블랙잭사이트 1등 1매, 2등 4매에 모두 당첨됐다. 총 상금은 21억 6000만원이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진북동에서 블랙잭사이트을 구매한 A씨는 "작년부터 키우던 행운목이 최근에 꽃을 피웠다"며 "'곧 좋은 일이 생기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예감이 현실이 된 것 같아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평소 로또 블랙잭사이트을 주로 구매해 온 A씨는 유독 그 날은 연금블랙잭사이트이 눈에 들어왔다.
실제로 블랙잭사이트된 것을 알았고, 너무 놀라 휴대전화가 고장 난 줄 알고 여러 번 다시 확인했다고 한다.
A씨는 "블랙잭사이트금은 대출금을 상환하고 생활비로 사용할 계획"이라며 "기쁨을 감출 수 없어 가장 먼저 어머니께 말씀드렸고 함께 기뻐해 주셨다"고 말했다.
연금블랙잭사이트은 1등 당첨금을 매 월 7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하는 블랙잭사이트으로, 5개 조와 5개의 번호를 모두 맞추면 1등에 당첨된다.
5개 조 묶음을 모두 구매하면 1등과 2등(4매)에 모두 블랙잭사이트된다.이 경우에 총 상금 블랙잭사이트 6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kang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