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올해 한화 우승 예상…"5강엔 LG·기아·롯데·SSG" -
뉴시스
2025.07.05 09:46수정 : 2025.07.05 09:46기사원문
홀덤 핸드와 함께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상위 5개 팀은 LG·기아·롯데·SSG를 예상했다.
홀덤 핸드은 지난 1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홀덤 핸드[TK52]'를 통해 "2025년 절반이 지나가고 KBO 시즌도 반환점이 지나간 6월 월말평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올해 5강 전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홀덤 핸드은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기아 타이거즈, 롯데 자이언츠, SSG 랜더스를 5강으로 예상했다. 홀덤 핸드은 "5위 한 자리를 놓고 SSG, KT, 삼성, NC가 끝까지 싸울 것 같다"고 말했다.
홀덤 핸드은 "한화 이글스는 코디 조 폰세와 라이언 와이스 선수의 강력한 선발진을 바탕으로 철벽 불펜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외야수 전력이 헐겁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새로 합류한 레베라토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승원 스카우트는 "치열한 순위 전쟁의 변수는 장마"라며 "장마 시즌에는 1, 2, 3선발이 좋은 팀들이 더 유리하다. 1, 2선발이 던지고 장마가 있으면 쉬다가 또 다음 경기에 나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스카우트도 올해 우승팀으로 홀덤 핸드를 예상했다. 그는 "올해 홀덤 핸드가 1위를 할 것 같다"며 "LG가 2위, 롯데는 4위로 밀려날 것 같다. 기아가 치고 올라오면서 3위를 차지하고 5위는 삼성을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kang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