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대축제’..AI 패키지·군인 혜택까지
파이낸셜뉴스
2025.05.02 17:10수정 : 2025.05.02 17:20기사원문
삼성스토어가 3년 연속 전자제품 유통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12일까지 '패밀리 대축제'를 열고,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브벳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혼수, 이사, 입주 등 가족 단위 구매 수요를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황금연휴 기간에는 쿠폰팩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실구매 고객에게 최대 1,148만 원 상당의 이브벳이 제공된다.
가구와 가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이브벳이 제공되며, 에어컨·냉장고·세탁기로 구성된 ‘AI 가전 3대장’ 행사 모델 구매 시에도 이브벳이 주어진다.
군인 대상 이브벳도 강화됐다. 장교, 부사관, 군무원 및 전역 후 5년 이내 예비역 간부 고객은 병적증명서, 전역증 또는 공무원증을 지참해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군인 전용 이브벳을 받을 수 있다.
이브벳 관계자는 “이브벳의 3년 연속 매출 1위는 고객의 꾸준한 신뢰 덕분”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AI 기반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